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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을 지불하고 산 에셋인만큼 꼭 활용방법을 알아야겠다 싶어서 틈틈히 Feel에셋 사용 방법에 대해 기록해둔다.


컴포넌트 관련

1. 빈 오브젝트나 움직이길 원하는 오브젝트에 MMF Player 컴포넌트 부착

  이 컴포넌트에서 효과를 줄 대상과 어떤 효과를 부여할 것인지, 여러 가지를 조절할 수 있다.

 

2. Wiggle 효과를 적용하려면 적용하고자 하는 오브젝트에 MM Wiggle 컴포넌트가 부착되어 있어야 한다.

 

3. 지구의 자전과 공전 효과를 나타내려면 Rotate Position Around 효과를 이용하면 좋을 듯하다.

 

4. Camera - Cinemachine 관련 피드백이 나타나려면 프로젝트에 Cinemachine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어야한다!

 

스크립트에서 사용하기

1.  네임스페이스 using MoreMountains.Feedbacks; 선언

 

2. 데이터타입 MMF_Player 의 변수 선언(presenter 라고 하겠다.)하여 인스턴스 생성

 

3. presenter?.PlayFeedbacks(); 로 실행하면 등록된 피드백이 호출된다.

 

내 프로젝트에서 적용할만한 튜토리얼 

1. Floating Texts 효과 https://youtu.be/BYsVLWL1O6Q

 

2. 화면 흔들림 효과 https://youtu.be/0WyIlR0NA98

 

3. 컨텍스트에 따라 런타임에 변경되기 위해 알아두어야 할 내용 https://www.youtube.com/watch?v=wef688wkb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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