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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있는 게임 시스템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해도 계속해서
자원을 수집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한다.

자동화된 진행이나 다양한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에 끊임없이 참여하도록 한다.
다양한 자원 수집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수집하는 자원은 다양하고 유용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코인, 보석, 에너지 등 다양한 자원들을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한다.

플레이어가 자원을 수집하고 사용함으로써
게임의 진행과 발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업그레이드와 해금 요소
플레이어가 자원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해금할 수 있는 요소를 게임에 추가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게임을 발전시킬 수 있는 목표를 가지게 된다.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해금 요소를 통해 게임의 다양성과 계속되는 도전을 제공한다.
시각적인 매력과 애니메이션
게임의 시각적인 요소는 매력적이고 다채롭게 구성한다.
독특하고 세련된 아트 스타일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이벤트와 도전 과제
게임에는 주기적인 이벤트와 도전 과제가 포함되어야 한다.
플레이어에게 추가 보상과 목표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와 도전감을 높인다.
플레이어는 이벤트와 도전 과제를 완료하며 게임을 진행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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